자동 업데이터 (HAU, Http Auto Updater) 1.1 업데이트

HAU 2008. 12. 6. 00:57


1. 소스를 정리하였습니다.

아래 표는 각 프로젝트와 그에 속한 클래스에 대한 설명입니다.

Hau 자동 업데이터 컴퍼넌트 프로젝트. 아래 두 프로젝트에 의해 참조됨.
     AutoUpdater 자동 업데이터 컴퍼넌트
     RemoteFile 웹서버의 파일을 표현
     TransferingInfo 전송 상태를 표현
     UpdateListDataSet 업데이트 파일 목록을 읽고 쓰기 위한 스키마
Hau.Sample 자동 업데이터 컴퍼넌트를 이용하는 샘플 프로젝트
     NomAutoUpdater 자동 업데이터 컴퍼넌트를 이용하여 구현된 NoM의 자동 업데이터
Hau.UpdateListEditor 업데이트 파일 목록 편집기 프로젝트
    UpdateListEditorForm 업데이트 파일 목록 편집기

2. AutoUpdater에 LocalRoot 라는 속성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전 버전에는 다운로드 위치가 항상 AutoUpdater 컴퍼넌트가 사용된 실행파일과 같은 위치였지만, 이제는 LocalRoot 속성을 지정하면 아무 곳에나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3. 업데이트 파일 목록 편집기에서 제외 정규식과, 그리드의 편집 기능이 없어졌습니다.


4. 업데이트 파일 목록 편집기 '마지막 수정 시각 1초 증가'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기존 업데이트 목록을 열어서 특정 파일만 최신 버전으로 지정하는 경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초가 증가된 행의 배경색은 베이지로 변경됩니다. 또한 한번 1초가 증가된 행은 더 이상 증가되지 않습니다. (논리적으로 2초 이상을 증가시킬 이유가 없습니다.)


5. 업데이트 파일 목록 편집기의 그리드에서 Delete 키를 누르면 행이 두 개씩 삭제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